게임/I love Coffee for kakao 2013. 7. 28. 18:01

아이러브커피 단골손님 영업&특별대화 (업뎃종료)

땡땡이알바 성공멘트


영업 

거울 보면 무슨 생각을 하나요?

길에서 딱 눈에 띄네요.

리본이 앙증맞네요.

왜 자꾸 두리번 거리세요?

우쭈쭈쭈~

잘생겼다는 소리 많이 듣죠?


특별대화

Lv.1

눈빛이 원래 그렇게 초롱초롱하세요?

얼굴이 왜 이렇게 작죠?

토끼옷 입고 하면 너무 덥겠어요.





미스왕 영업 성공멘트


머리 장식이 굉장히 화려하네요.

빨간색이 잘 어울리시네요.

스모키 화장이 잘 어울리시네요.

저희는 콩으로 만든 라떼도 팔아요.

중국에서 여행오셨나 봐요?

차 좋아하세요?

키가 크고 예뻐서 모델인 줄 알았여요.

한국에 오신걸 환영해요~





보드매니아 성공멘트


영업 

당장 아스펜으로 가야될 거 같은 복장이네요.

스키는 안 타세요?

어디 가세요?

운동 신경이 좋아 보이세요.

이 근처는 처음 오셨나 봐요?

자신감이 넘쳐 보여요.

커피는 좋아하세요?

커피에 샷 추가 좋아하세요?


특별대화

Lv.1





소공녀 성공멘트


영업 

들어 와서 따뜻한 음료 한 잔 하세요.

머리띠가 너무 예쁘네요~

무슨 안 좋은 일 있나요?

샌드위치 드릴까요?

심심할 땐 누구랑 놀아요?

옷이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여요.

웃는 얼굴이 정말 예쁜데요?


특별대화

Lv.1

여자아이는 역시 핑크색이죠~

예의가 참 바르신 거 같아요.

원피스가 너무 예쁜데요?





엄친아 특별대화 성공멘트


Lv.1

공부하면서 아르바이트 같은 건 안 하시나요?

도서관에서 공부하다 오신 건가요?

유럽에서 마셨던 커피는 특별한가요?

지금 과제하시는 건가요?

Lv.2

더블샷을 넣으면 맛이 쓰지 않나요?

서빙 좀 잠깐만 도와주시겠어요?

장학금 받은 걸로 뭐하실 건가요?






외계소녀 성공멘트


영업 

(눈 부릅뜨고 쳐다 본다)

볼이 통통해서 어려 보여요.

배 고플 땐 뭐 드세요?

왜 그렇게 두리번거리세요?

오늘 날씨가 너무 화창하네요.

웃어보세요~

커피 알아요? 커피?


특별대화

Lv.1

날씨가 좋아서 산책 나오셨나봐요.

초록색 눈이 너무 예뻐요.

커피는 어떤 걸로 드릴까요?





웹툰작가 특별대화 성공멘트


Lv.1

고양이 좋아하세요?

그림 너무 잘 그리세요.

눈 뜨세요! 커피 드시고 잠드시면 안돼요~!

Lv.2





전교1등 특별대화 성공멘트


Lv.2

시험 공부하다가 눈 더 나빠지겠어요.

제일 좋아하는 수업이 뭐예요?

주말엔 주로 뭐하나요?

커피 마시면서 공부하면 잘 되지 않나요?





캐치미이프유캔 성공멘트


영업 

금발에 파란 눈이 너무 눈에 띄네요.

길에 있는 종이에서 본 것 같은 얼굴...?

사는 게 쉽지가 않아요.

앗, 이럴 수가!! 당신...

잡았다!!

커피 좋아하세요?

헉, 이건... 백지수표??


특별대화

Lv.1





포카리걸 특별대화 성공멘트


Lv.1

깨끗한 이미지가 너무 예뻐요.

얼굴이 하얘서 투명해 보여요.

피부 관리는 어떻게 하세요?

Lv.2





홍대소녀 특별대화 성공멘트


Lv.1

날씨 좋은 날엔 주로 어디 가세요?

멤버들 기다리는 건가요?

지금 홍대에서 살고 있나요?

홍대거리는 참 독특한 거 같아요.

홍대 거리엔 패션 피플들이 많나 봐요.

홍대 놀이터에서 자주 공연하시나 봐요?

Lv.2

패션센스가 남다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