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B & S 2011. 8. 29. 23:54

B & S * 2차 CBT 당첨 !!




이런 경사가 !!
처음으로 클로즈 베타테스트 라는 것에 다 당첨이 되어보네요 ㅋㅋ

대체 몇년을 기다린건지...
리니지2를 즐기는 동안 내내 곧 출시된다는 말만 믿었던
블레이드앤 소울이 드디어 클베 2차에 돌입했습니다.

이번 2차 클베는 꽤 많은 인원이 선발(?) 된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운좋게도 한자리를 꿰어차게 되었습니다용 ㅋ.ㅋ

이게임 저게임 해봐도 역시 국내 게임 업체 중에서는 엔씨게임이 !!!
게다가 타 게임과는 비교도 되지 않을 만큼 오랜기간동안 준비되어온 블소이기에 기대가 아주 큽니다.

건서버는 오늘 (8/29) 오픈을 했는데요, 오늘은 좀 잡다하게 바빠서 소식을 접하지 못했네요..
저는 곤 서버 !! (함께해용♡... ㅡ,.ㅡ;)
2차 클베에서는 총 4개의 서버가 오픈 일정이 잡혀있답니다.
(동생은 린 서버에 당첨이 되었어요~ !)

블레이드 앤 소울 2차 CBT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는 마음이 급해서 집에 도착하자 마자 클라이언트 부터 다운 받았네요 ㅎㅎ
클라이언트는 메인 화면에서 바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로바로... 요기 !!



ㅎ ㅓㅎ ㅓ... 전송시작을 안눌렀어서 이제 시작이네요 ㅡㅡ;;;;

역시나 첫날인지라 서버다운이 빈번하네요 뭐든지 업뎃 첫날엔 안하는 게 상책 이라는 -_-b

어쨌거나 ~ 저깼거나~
블소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시작부터 즐거운 한주 입니다 !!